본문 바로가기

밤, 집에서./시시콜콜 리뷰.

메르세데스 벤츠 CLA 45 AMG (2015년식) - 소모품 쿠폰 가격

아래 글에서 실 사용자로서 cla45amg에 대한 솔직하고 주관적인 장단점을 써본 적이 있다.

https://lawview.tistory.com/84

 

메르세데스 벤츠 CLA 45 AMG (2015년식) 장단점 정리

어쩌다보니 2017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 CLA 45 AMG를 타고 있다. 사실 처음부터 amg를 사려고 했던 것은 아니었고(개인적으로 차를 잘 알지 못해서, amg가 뭔지도 몰랐었다), 마침 아는 분이 자신의 차를 인수하..

lawview.tistory.com

그리고 약 한달 전, 마지막 정기점검 기간이어서 벤츠 성수서비스센터에 갔었고, 남은 소모품 쿠폰을 모두 사용했다(브레이크패드와 에어컨필터를 교체했었던 듯). 이후, 어드바이저 님이 다시 3년간 사용할 수 있는 소모품 쿠폰 패키지(컴팩트 플러스 패키지)의 구매(161만원)를 권유하였고, 팔랑귀인 나는 해당 쿠폰을 구매했다.

사실 다른 차를 몰아본 적이 없어서 비싼 것인지는 전혀 감이 없고, 아무래도 차종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것 같긴 한데 물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.


소모품 쿠폰을 구매하면, 아래와 같은 조그마한 책자를 준다.

161만원짜리 책;;

아무튼 책은 저렇게 생겼고, 한 장 넘기면 아래와 같이 상품 구성이 나온다. 더 비싼 패키지도 있었는데, 그 정도는 필요 없을 것 같아서 아래 구성으로 했다.

컴팩트 플러스 패키지의 구성(서비스 쿠폰 항목의 횟수를 확인하자)

저 페이지 다음부터는 1페이지당 쿠폰처럼 생긴 것들이 붙어 있다. 실제 사용할 때에 지참을 하여야 하는 게 원칙 같긴 하던데, 어차피 전산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지참할 필요가 없을 것 같긴 하다(확실하지는 않다).

아래 사진은 약관.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첨부해봤다.

약관은 작은 글씨가 제맛...